My name is
Jasmine Gan.
I am a typical girl. A girl next
DOOR?
I have a dark secret i wouldn't tell.
I ? him :DD
I'm simple. I
DON'T go for branded.
Just give me a
no limit credit card
And i'll stay with you forever
Future~
Photographer
Fashion designer
Architect
Director
Actress
Songwriter
Author[mi idol is j.k rowling]
Ps: I'm so naive!
my lifeas itis.
Thursday, January 29, 2009
언제 당신이 내 팔을 잡아, 여전히 빛을 - 년간 나한테 떨어져있다. 난 아래 혼자가 침몰했다. 그래서 밖에서 멋진 연기. 하지만 지금은, 내가 살아 먹지. 을때, 당신에게, 내가 할 수있는 게 없어요. 난 더 이상 당신이 나를 사랑하면 안 할 수없습니다. 아무리 제가 남아 있지 않았다 다치게 했어. 그래도 지금은 상처. 넌 날 영원히 더 약속했다. 내가 그런 말을하는 건가요? 제가 뭐 실수라도 있었나요? 왜냐면 내가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만든 날 알고있어 야죠. 난 당신을 원해 싶지 않아,하지만 난 할 인정 하긴 싫지만, 난 당신에 대해 느끼는 방식이 도울 수 없어요. 비록 우리는 멋진 밤을 보냈다하지만 아직도 흉터가있다.
자, 나는 우리가 더, 더 나아가 분리 느끼기도한다. 내 생에 이렇게 많은 밤을 울었습니다. 난 항상 우리가 가까이 가야 싶어,하지만 우리 사이에 보이지 않는 벽이있다. 내가 몇번이나 노력에 상관없이, 내가 성공하지 않습니다. 천천히 표류. 그렇게 많은 노력의 끝없는 일 후에, 난 아무것도없이,하지만 결국엔 상처가 훨씬 더. 그래서, 난 포기 내린건. "난이 일을 거라고 생각하지 마라"고 말했다. 싸움과 함께, 당신은 날 떠났어. 하면 지루해하고 네 인생에서 나를 포함하기로 결정했다. 하지만 다시 그에게 도움이 안 나 자신에 빠질 수있다. 만약 당신이 내게서 멀리 떨어지지 외냐하면 난 짓눌린됩니다. 내가 잃어버린되며 나의 눈물이 익사했다.
하지만 난 당신을 숙이고 싶지 않아요. 난 내 자신이되고 싶어요. 난 너없이 살고 싶어. 내 마음은 너무 많은 시간과 또 상처를 고치다되었습니다. 흉터들을 가득했습니다. 하지만, 난 더 이상 아무것도 할 수 있어요. 단순히 아무것도.
Do you love me?
Still, Abigail Splinder.|
4:42 AM